[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영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가 화려한 비주얼과 다채로운 캐릭터들이 돋보이는 Here we go 스틸 10종을 공개했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마리오’가 다른 세계의 빌런 ‘쿠파’에게 납치당한 동생 ‘루이지’를 구하기 위해 ‘슈퍼 마리오’로 레벨업 하는 올 타임 슈퍼 어드벤처.
공개된 스틸은 디테일이 살아 있는 화려한 비주얼과, ‘마리오’를 비롯한 다양한 캐릭터들의 역동적인 모습을 담고 있다.
먼저 뉴욕의 평범한 배관공 형제였던 ‘마리오’와 ‘루이지’가 각각 버섯 왕국과 다크 랜드에 불시착한 후 겪을 스펙터클한 모험을 예고, 영화에서 펼쳐질 화려한 액션과 탄탄한 스토리를 기대하게 한다.
뿐만 아니라, 버섯 왕국의 아기자기한 비주얼과 함께 어떤 역할이든 척척 소화해낼 만능캐 ‘키노피오’의 치명적인 귀여움으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루이지’를 위협하는 ‘쿠파’의 모습도 포착됐다. 슈퍼스타를 손에 넣은 ‘쿠파’는 버섯 왕국을 비롯한 다양한 세계를 정복하려는 야심을 드러내며 이번 영화의 끝판왕 빌런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에 맞서 ‘마리오’가 버섯 왕국의 카리스마 넘치는 통치자 ‘피치’의 특훈에 따라 ‘슈퍼 마리오’로 거듭날 수 있을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마리오’와 ‘루이지’의 빛나는 형제애는 물론, 정글 왕국 콩군단의 근수저 프린스 ‘동키콩’의 우람한 매력, ‘쿠파’와 맞서 싸울 캐릭터들의 다이나믹한 액션을 통해 역대급 볼거리와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한편, 크리스 프랫, 찰리 데이, 안야 테일러 조이, 잭 블랙 등 할리우드 최고 배우들이 보이스 캐스트로 참여해 기대를 모으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는 오는 4월 26일 개봉한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3-03-27 20:18: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