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1일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는 시립힐스온유어린이집과 함께 ‘좋은이웃어린이집’ 현판 전달식을 진행했다.
시립힐스온유어린이집은 이번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에 참여하여 해외아동 1:1 결연사업에 후원하게 됐다.
‘좋은이웃어린이집’은 지구촌 아이들이 행복한 미래를 꿈꿀 수 있도록 원내 행사 수익금 일부를 기부하거나 정기후원에 참여하는 굿네이버스 나눔 캠페인으로 나눔에 참여하고 싶은 마음이 있는 유아기관이라면 언제든지 참여할 수 있다.
시립힐스온유어린이집은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참여를 통해 굿네이버스에서 진행하는 아동권리교육 및 나눔인성교육에 적극적인 참여를 약속했다.
정점숙 시립힐스온유어린이집 원장은 “미래의 희망인 영유아들이 주변 이웃에 관심을 갖고 작은 나눔을 통해 서로 배려하며 나누는 밑거름이 되길 바란다”며, “더 많은 관심과 사랑을 실천하여 관심이 필요한 이웃을 돌아볼 수 있는 미래의 구성원으로 자라나길 소망한다”고 전했다.
전재규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 본부장은 “굿네이버스와 함께 협력하시며 아이들을 위해 늘 최선을 다해주시는 원장님께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며, “국내·외 모든 아이들이 소외되지 않고 행복한 일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현장에서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화성·오산·평택·용인·안성·이천·여주 지역 내 굿네이버스 ‘좋은이웃어린이집’ 캠페인 동참을 희망하는 유아기관은 굿네이버스 경기남부사업본부(031-8003-1392)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4-02 17:4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