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서울시에서 진행한 ‘2024 슬기로운 서울생활’ 캠페인이 ‘웹어워드 코리아 2024’에서 공공프로모션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웹어워드 코리아’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가 주관해 매년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행사로 인터넷 전문가 4,000명으로 구성된 평가단이 콘텐츠·디자인·사용자 인터페이스(UI) 등 다양한 항목을 평가해 수상작을 결정한다.
‘2024 슬기로운 서울생활’은 서울생활에 도움되는 맞춤 정보를 찾고 퀴즈를 통해 확인하는 온라인 캠페인으로 총 3회에 거쳐 서울의 주요 정보를 안내하며 시민과 소통했다.
캠페인에 총 516만 명이 방문, 69만 명이 참여하며 많은 시민이 캠페인을 통해 서울에 대한 정보를 확인했다.
시즌3 캠페인인 ‘서울찐팬을 찾습니다’는 “전반적으로 콘텐츠 구성이 잘 짜여져 있어 물 흐르듯 사용자가 정보습득 및 진행을 유도하고 있다.
마채숙 서울시 홍보기획관은 “2024년 한 해 동안 진행했던 「2024 슬기로운 서울생활」캠페인이 많은 시민의 호응은 물론, 전문가 평가단에게도 우수성을 인정받아 기쁘다”며, “향후에도 시민에게 유익한 캠페인을 통해 시정을 알리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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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등록 2024-12-19 09:2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