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로상회가 ‘2016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 글로벌부문에서 우수브랜드로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지난 27일 머니투데이가 주최, 산업통상자원부, 교육부 후원으로 진행된 2016 제1회 소비자가 뽑은 서비스만족대상 시상식이 프레스센터 19층 기자회견실에서 열렸다.
이날 글로벌부문에서 서비스만족대상을 수상한 ‘종로상회’는 미국 뉴욕을 시작으로 세계 각지에 진출하여 글로벌 한식 브랜드 시장을 선도하였고, 고객만족도가 높은 우수한 유망서비스 산업군으로서 고객서비스 및 혁신을 통해 국가 발전에 기여한 점이 높게 평가 되었다.
종로상회 박정인 대표는 “종로상회가 국내외 경제 불황 속에서 브랜드만의 확고한 경영철학과 가치로서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모범사례로 선정되었다는 점이 뜻 깊다”며 “앞으로도 국내 시장과 더불어 국외에서도 한식 브랜드의 파워를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종로상회’는 ㈜씨엠씨FC의 독자적인 프리미엄생고기 브랜드로 1998년 국내최초 브랜드 컨설팅 전문회사 ‘씨엠씨커뮤니케이션’으로 출범했다. 2010년 종로상회 1호점 일산본점을 시작해 전국 100여 개 매장을 달성해내며 창업 3년만인 2013년 중소기업청 소상공인 진흥원으로부터 우수 프랜차이즈로 선정되기도 했다.
강인범 기자 noah9191@gmail.com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4483기사등록 2016-06-30 10:1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