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아디다스골프가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유지하면서도 기능성을 한층 강화한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Stan Smith Boa Golf)’를 오는 7월 18일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스탠스미스 골프 모델 중 최초로 BOA® 핏 시스템을 탑재해 스타일과 퍼포먼스를 동시에 추구하는 골퍼들을 겨냥한다.
2021년, 클래식한 라이프스타일 골프화로 첫선을 보인 레이스 버전의 ‘스탠스미스 골프’에 이어, 이번 BOA® 버전은 기존의 상징적인 포인트를 유지하면서도 새로운 클로져 타입을 적용해 한층 진화된 모습을 보여준다.
스파이크리스 러버 아웃솔과 장시간 착용에도 편안한 쿠셔닝을 통해 탁월한 보행성과 접지력을 제공하며, 방수 처리된 오염에 강한 합성가죽 소재로 실용성을 더했다. 특히 BOA® 핏 시스템을 통해 발 전체를 정밀하고 균일하게 조절할 수 있어, 쉽고 빠른 착용은 물론 안정적인 핏을 선사한다.
디자인 면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히든 타입의 BOA® 다이얼은 헌팅캡을 쓴 스탠스미스 일러스트가 새겨진 천연가죽 킬티로 덮여 있어, 간결하면서도 클래식한 디자인을 선호하는 골퍼들의 취향을 만족시킨다.
아디다스골프는 이번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를 통해 스타일과 기능성을 모두 중시하는 현대 골퍼들의 라이프스타일에 부응하고자 한다.
스탠스미스 보아 골프는 2025년 7월 18일부터 아디다스골프 청담 직영점, 백화점, 공식 대리점 그리고 아디다스 공식 홈페이지(adidas.com)에서 만나 볼 수 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7-18 16:0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