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동대문 상권 및 동대문디자인플라자(이하 DDP) 활성화를 위해 ‘DDP SHOWROOM(이하 DDP 쇼룸)’을 운영 중인 서울경제진흥원은 오는 6월 2일부터 DDP 쇼룸 1층에서 라이엇 게임즈와 함께 ‘발로란트 5주년 기념 오프라인 체험형 팝업 – 내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는 이유’를 개최한다.
DDP 쇼룸은 테크 기술과 패션, 글로벌 IP가 결합된 전시를 기획하여, 24년 5월 개관 이후 약 120만명이 방문하였으며 동대문 패션 상권에 대한 관심과 활성화에 기여하고 있다. DDP 쇼룸에서 열리는 이색 전시는 관람객 누구나 체험부스에 참여하고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채로운 콘텐츠로 꾸려져 매 시즌 글로벌 관광객과 전 연령대 관람객에게 좋은 호응을 받고 있다.
이번 특별 전시 ‘발로란트 5주년 기념 오프라인 체험형 팝업 – 내가 발로란트를 플레이하는 이유’는 매일 10시부터 19시까지 상시 무료 개방된다. 현장에서는 모바일 연동 인터렉티브 체험부스가 운영되며, 온-오프라인 연계 이벤트와 의류, 잡화, 피규어 등 다양한 발로란트 굿즈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라이엇 스토어’도 함께 운영된다.
서울경제진흥원 김현우 대표이사는 “DDP 쇼룸은 2025년부터 글로벌 IP와의 콜라보 전시를 연달아 개최하며 동대문 상권의 활성화에 크게 기여하고 있다”며 “DDP 쇼룸은 서울의 패션, 라이프스타일, 문화를 사랑하는 이들이 콘텐츠를 즐기고, 주변 상권을 이용하며, 재방문할 수 있는 거점으로서 그 역할을 충실히 수행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5-29 08:03: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