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제주 곶자왈 기차여행을 테마로 한 제주도 대표 관광지 에코랜드에서 5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인 ‘마법 같은 즐거운 하루! 맘껏 뛰놀자!’를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에 준비한 ‘플라워 마스크 페스티벌’ 축제와 함께 다채로운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또한 어린이날 특별 프로모션으로 ‘어린이 장난감 기부 할인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하는 어린이 장난감 기부 할인 이벤트는 가정에서 사용하지 않는 어린이 장난감을 기부하면 어린이 입장료를 50% 할인해주는 행사로, 기부된 장난감은 아름다운 가게와 불우한 어린이들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아이들은 기부의 의미를 배우고, 함께 나누는 행복을 경험할 수 있다.
이번 어린이날 행사는 ‘클라우드 스테이지(Cloud Stage)’ 주변에서 진행되며, 클라우드 스테이지는 곶자왈 숲속에 머물렀다가 떠나는 구름을 상징하는 야외 무대로, 다양한 공연과 체험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제주의 곶자왈은 제주의 독특한 자연 환경을 대표하는 곳으로, 비옥한 화산토와 다양한 식물들이 자생하는 생태적 가치가 높은 지역이다. 에코랜드 제주에서는 이 곶자왈 숲을 기차로 탐험하며 자연의 경이로움을 경험할 수 있다.
곶자왈은 제주의 특이한 지형과 생태계가 그대로 보존된 곳으로, 방문객들은 이곳에서 숲과 자연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등록 2025-05-01 14:23: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