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서울경제진흥원이 개최한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4’가 지난 10월 23일부터 24일까지 그랜드하얏트 서울에서 많은 호응 속에 개최됐다.
콘텐츠 기업과 글로벌 바이어가 참여한 1:1 비즈니스 상담회에서는 2,721건의 매칭 상담이 이루어졌고 3건의 MOU와 1건의 계약 성사를 통해 업무 협력을 위한 양해각서 체결, 작품 라이센싱 계약 체결 등 다양한 사업 추진이 이루어졌다.
동시에 한국의 리얼리티 프로그램 제작자들의 제작 비하인드, 해외 프로듀서와 파트너십을 시작하는 방법 등의 내용을 담은 국제 논스크립트 콘텐츠 포럼이 진행됐다.
또한, 글로벌 무대에서 활약하고 있는 경제 리더들과 패션업계 관계자들이 모여 그들의 경험과 인사이트를 공유하는 K-브랜딩 컨퍼런스가 열렸다.
서울경제진흥원은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4 행사 이후에도 비즈매칭을 원하는 셀러와 바이어 간 온라인 후속상담회를 진행하여 지속적으로 비즈니스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SPP 국제콘텐츠마켓 2024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SPP 홈페이지(www.spp.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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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등록 2024-11-07 08:5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