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트라우스코리아(LEVI STRAUSS KOREA)가 다가오는 환경의 날 50주년을 맞이해 신세계 강남에서 리바이스 팝업 (Levis POP-UP)을 오픈한다.
이번 팝업에서는 최초의 테일러 팝업 서비스, 샘바이펜(Sambypen)과의 콜라보레이션, 신세계 마스코트인 리바이스 데님 푸빌라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는, 좋은 제품을 구입하고 구입한 제품을 오래 사용하자는 리바이스의 BBWL (Buy Better, Wear Longer)캠페인의 일환으로 국내 최초 리바이스 테일러 팝업을 만나볼 수 있다.
리바이스 테일러 팝업에서는 전문 테일러를 통해 개인의 취향이 담긴 패치, 텝, 버튼과 함께 나만의 데님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선보인다.
이는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뿐만 아니라 기존에 보유하고 있는 리바이스 제품 또한 해당하며, 오래되어 더 이상 손이 가지 않는 기존의 리바이스 제품이 이번 테일러 팝업을 통해 새로운 제품으로 재탄생 하는 멋진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지속가능성(Sustainability)’에 대한 실천으로 이번 리바이스가 준비한 테일러 서비스로는 리바이스 아이코닉 레드 텝을 다양한 컬러로 변경할 수 있는 컬러 텝 체인지 서비스, 컬러 버튼, 자수패치 등이 있으며 개인의 개성을 중요시하는 MZ세대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두 번째로는, 요즘 가장 트렌디한 아티스트 중 한명인 그래픽 아티스트이자 스피커 소속 아티스트 샘바이펜 (김세동, Sambypen) 과의 협업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리바이스 팝업의 익스클루시브 상품인 리바이스 with샘바이펜 (Sambypen) 협업 아이템은 개성 가득한 그래피티 페인팅과 자수 패치가 돋보이는 데님 트러커 자켓, 베트윙 로고 티셔츠, 501® 데님, 스테이루즈 쿨 진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평소 다양한 주제를 자신만의 위트 있는 시각으로 재해석해 표현하는 김세동 작가(샘바이펜 Sambypen)의 이번 콜라보의 중심에는 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자연의 모습이 담겨 있다. 평소 그냥 지나칠 수 있는 표지판, 꽃 등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을 하였으며, 데님에 돋보이는 컬러들을 선택에 위트 있는 제품들로 재탄생 되었다.
샘바이펜 콜라보 아이템 중에, 501® 데님은 친환경 비스코스 소재를 활용한 데님으로 리바이스가 추구하는 BBWL 캠페인 취지까지 느낄 수 있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오프라인은 신세계 강남 팝업 스토어, 리바이스 신세계 강남점 온라인은 ssg닷컴 (ssg.com)에서 한정수량으로 함께 판매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친환경 소비문화에 앞장서고 있는 리바이스와 신세계 백화점은 오래되어 매립되거나 소각되는 리바이스 폐데님을 사용하여 신세계 캐릭터 푸빌라 인형을 제작 및 판매할 예정이다.
6월 3일부터 16일까지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 8층 팝업 스토어를 시작으로 10-16일에는 리바이스가 입점된 신세계 백화점 8개 지점에서 순차적으로 만날 수 있으며 판매금은 초록 우산 어린이 재단에 전액 기부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캠페인을 기념하며 신세계 x 리바이스 폐데님 푸빌라 인형 NFT가 론칭한다. 총 501개의 한정 수량 준비되어 있으며, 5월 31일부터 6월 9일까지, 신세계백화점 APP에서 1일 1회 응모 가능하다.
이번 팝업에는 아티스트 김세동, 배우 기은세, 배우 김희정, 배우 임나영, 가수 정예인, 코미디 아티스트 웻보이가 참석했다.
아울러 6월 5일 환경을 날을 맞이하여 지구 지키기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 리바이스 팝업 (LEVIS POP-UP)은 3일부터 16일까지 2주 동안 신세계 강남 신/본관 연결통로 8층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69954기사등록 2022-06-03 18:53: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