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서울 공공브랜드 ‘서울메이드(SEOUL MADE)’로 중소기업 경쟁력을 제고하는 서울산업진흥원은, ‘SEOUL MADE’ 매거진 영문편 2호의 발간 소식을 전했다.
SBA 서울메이드사업단에서 발행 중인 브랜드 매거진 ‘SEOUL MADE’는, 서울의 산업 및 브랜드 현장의 주요 흐름을 정리해 서울의 산업트렌드,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닌 국내외 외국인 독자를 위해 영문판 2편(ENGLISH VER. ISSUE NO.2)을 발간한다.
K팝과 K드라마 등 한류에서 비롯된 서울이라는 도시에 대한 관심과 호감은 글로벌 시민들의 한국과 서울의 산업 트렌드, 개별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에도 긍정적 영향을 미치고 있다.
이번 ‘SEOUL MADE’매거진 영문판 2편은 현재 서울의 산업 및 브랜드 현장의 주요 키워드(Local, Activity, Curation, Archive, Communication)를 정리했다.
이를 중심으로 코로나 팬데믹의 한가운데를 지나는 서울 산업과 브랜드들의 활동을, 한국과 서울의 산업, 기업과 브랜드에 대한 관심과 애정을 지닌 국내외 외국인 독자들에게 소개한다.
유진영 SBA 서울메이드사업단장은 “글로벌 경쟁력있는 서울의 로컬 브랜드들을 발굴하여 세계 시장에 알리기 위해 영문판 매거진을 발행하였으며, COLLABORATION(제25호)를 통해 흥미롭고 의미있는 협업과 연대로 서울 산업의 혁신을 이끄는 기업과 인물의 이야기를 서울 시민들과 함께 친숙하게 공유하고자 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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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62399기사등록 2022-01-17 09:14: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