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소속사 유에스미디어가 다섯 번째 멤버 ‘선우’ 프로필 사진을 온라인에 공개했다.
유에스미디어는 5번째 멤버 ‘선우’를 공개함으로써 수년간 준비한 K-POP 걸그룹 DMZA(디엠지에이) 프로젝트의 론칭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DMZA(디엠지에이) 멤버 ‘선우’는 어렸을 때부터 여러 방면으로 두각을 나타냈다.
초등학교 전교 부회장을 지냈고, 2013년 8월 태국에 있는 영국 국제학교 Regents' International School Bangkok 유학시절 2019년 3월 재학까지 Regents' International School Bangkok의 Music Scholar (음악 장학생)으로 발탁되기도 했다.
그리고 2018년에는 Regents' International School Bangkok Adventrue Prefect (교내 행사 담당자), Leadership Prefect (교내 회장) 발탁되어 리더십도 인정받았다.
어렸을 때부터 음악적으로도 재능을 보이며 매력적인 보이스가 탁월했던 '선우'는 K-POP 활동 아이돌중에 찾아보기 힘든 차별적인 그루브와 소울을 내세우며 팬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DMZA(디엠지에이) ‘선우’는 롤모델을 묻는 질문에 "태연 선배님처럼 어떤 곡이든 자유롭게 소화하며 항상 초심 잃지 않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며, "로제 선배님처럼 유니크한 목소리로 사랑 받음과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가 되고 싶다."라고 말했다.
또한 ‘선우’는 "아직은 많이 부족하지만, 앞으로 계속 노력해서 성장하는 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그리고 DMZA를 기다려 주시는 분들에게 부끄럽지 않은 아티스트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라고 전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59075기사등록 2021-11-28 18:43: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