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몽클레르가 2021-22 가을 겨울 글로벌 브랜드 캠페인을 통해 사람들 간의 친밀함이 중요시되는 현대사회에 ‘함께’라는 강력한 메시지를 전달한다.
호주 출신 포토그래퍼 크리스 콜스(Chris Colls)가 진행하며 다가오는 겨울 세계 주요 도시에 공개되는 이번 캠페인은 가족사진이 주는 자연스러움과 따뜻함에서 영감을 받아 그 순간을 포착하며 확고하고 낙관적인 슬로건을 전함과 동시에 이 특별한 순간을 기념했다.
부드러운 블랙과 화이트가 선사하는 낭만적인 느낌에 선명한 레드 컬러를 더해낸 이번 캠페인은 몽클레르의 가장 자연스럽고 기본적인 형태를 보여준다. 각각의 이미지는 손길, 미소, 키스, 포옹 등 사람들을 연결시키는 간단한 몸짓들에 대한 경의로움을 표한다.
몽클레르의 남성, 여성, 그리고 키즈 컬렉션을 기념하는 ‘위 러브 윈터’ 캠페인은 긴 기장과 짧은 기장의 민소매 부댕 퀼팅 코트와 재킷들을 포함해 몽클레르 컬렉션의 아이템들을 클래식한 컬러와 구성으로 선보인다.
프랑스 알프스 산맥에서 기원한 몽클레르에 경의를 표하며, 각각의 이미지에는 그 중심에 몽클레르의 펠트리노 자수 로고를 삽입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펼쳐지는 캠페인을 통해서 필기체로 쓰인 ‘위 러브 윈터’라는 슬로건이 나타난다.
2021-22 가을 겨울 시즌의 ‘위 러브 윈터’ 몽클레르 컬렉션 캠페인은 옥외 및 지면, 디지털 매체를 통해 10월 15일부터 공개된다.
이와 함께 소셜미디어 해시태그 #WeLoveWinter 를 통해 겨울의 따스함에 대한 각자의 메시지를 공유할 수 있게끔 할 예정이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56420기사등록 2021-10-18 20:3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