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742건)   

[심신 테라피] 


'집콕' 이유정의 요가 레슨 : 전사 자세 




방 안에서 선 채로 따라할 수 있고, 무엇보다도 척추와 상 하체 바로잡기에 좋은 '전사 자세'를 알려드립니다.


*전사 자세



방법



준비) 양손 골반을 잡고 왼다리 앞으로 오른다리 발끝을 서서 섭니다.


1) 마시는 숨에 발끝을 떼면서 중심 균형을 잡고 다리를 뒤로 조금씩 들어올리세요.


2) 균형이 잡히면 양손을 가슴앞에 합장하고 앞으로 쭉 뻗어줍니다. T자 모양을 만들어 보세요.





***효과


하체 근력 발달뿐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균형감 집중력 향상에 도움이 됩니다하체 혈액순환이 잘될 수 있기도 하죠.



글 및 포징/ 요가 전문강사 이유정(flora)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74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52665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많이 본 기사-Health
  1. 1 [데일리투데이] 피가 세균에 감염되면 발병한다, ‘급성패혈증’
  2. 2 [데일리투데이] 근로복지공단 안산병원, 대구에 코로나19 의료진 지원
  3. 3 [데일리투데이] 경기도민 59%...코로나19로 우울감 느껴
  4. 4 [이유정의 요가 레슨 19교시] '소화를 촉진시키는 고양이 자세'
  5. 5 [김민희의 바른 자세 만들기 14편] '골반'이 예뻐야 생리통과 요통도 막는다
  6. 6 [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매트운동의 4번째 동작: ' 롤링 라이크 어 볼 (Rolling Like A ball) '
  7. 7 [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매트운동의 1번째 동작: ' 헌드레드 '
  8. 8 [데일리투데이] 아트요가 '상아 요니니', 브리드 코리아 매거진과 콜라보 영상 공개
  9. 9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고관절 통증을 극복하는 올바른 리헵 스트레칭’
  10. 10 [김민희의 바른 자세 만들기 28편] '목 경추의 건강'을 위해 잠자는 자세를 바르게!
  11. 11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척추 측만증 예방을 위한 재활 스트레칭’
  12. 12 [데일리투데이] 질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수칙 당부
  13. 13 [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매트운동의 5번째 동작: ' 싱글 레그 스트레칭 (Single Leg Stretch) '
  14. 14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위기의 골반을 바로 잡아라, '골반 리헵 스트레칭'
  15. 15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어깨관절을 위한 재활 스트레칭’
  16. 16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일자목-거북목을 위한 재활 스트레칭’
  17. 17 [정윤서의 리헵 스트레칭] ‘허리 디스크 예방을 위한 재활 스트레칭’
  18. 18 [이상희의 클래식 필라테스] 매트운동의 2번째 동작: ' 하프 롤 다운 '
  19. 19 [데일리투데이] 보건당국, ‘국내서 발병한 폐렴...中 우한 폐렴과는 관련 無’
  20. 20 [데일리투데이-헬스] '뚝뚝 소리가 난다'...무릎 통증 등 관절염, 젊을수록 빠른 치료 중요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