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695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뉴욕 모던 럭셔리 브랜드 코치는 봄 2021 컬렉션을 위한 글로벌 광고 캠페인인 ‘Coach It Forward’를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낙관주의와공동의 노력, 그리고 우리가 성장할 수 있도록 곁에서 도움을 주는 지인들을 평소에 소중하게 생각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지에 초점을 맞추었다. 


캠페인에서는 고객들이 고마운 사람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고, 이를 통해 브랜드 가치인 낙천주의에 대한파생 효과를 널리 퍼트리고 전세계 지역사회를 서로 잇는 계기를 마련하고자 한다.


캠페인에는 제니퍼 로페즈와 마이클 B. 조던 등으로 이루어진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삶에 있어 영감이 되었고 항상 그들을 응원해준 친구와 가족에게 감사의 메시지를 전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캠페인은 코치 패밀리 멤버들이 감사 메시지를 전달하는 ‘Coach it Forward’에의 동참을 독려하고, 전 세계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감사 메시지를 남기는 모습을 담은 시리즈의 이미지와 영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렇듯 다양한 메시지를 담은 콘텐츠는 코치의 SAS 페이지는 물론 매장과 온라인 몰(Coach.com)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제니퍼 로페즈, 마이클 B. 조던을 비롯한 코치 패밀리가 참여하는 고객들과의 라이브 줌(Zoom)을 통해 그들이 남긴 메시지를 집중 조명할 예정이다.


코치는 사진작가 르넬 메드라노(Renell Medrano)와 스타일리스트 올리비에 리조(Olivier Rizzo)와의 협업으로 이번 캠페인에 활기를 불어 넣었다. 캠페인에서 감사 메시지를 받은 주인공들로는 제니퍼로페즈의 오랜 친구이자 조력자인 프로듀서 일레인 골드스미스-토마스(Elaine Goldsmith-Thomas), 마이클 B.조던의 사업 파트너이자 라스 랩 바(Las’ Lap bar)의 소유주인 빈스 브라이언트(Vince Bryant), 브라이스 샐던(Bryce Sheldon) 그리고 스콧 로버트(Scott Robert Williams) 등이 있다.


코치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이번 시즌에는 코치 패밀리 스토리를한 층 더 심화시켜, 공동의 노력과 낙관주의가 우리의 삶을 어떻게 더 나은 방향으로 변화시키는가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었다. 많은 사람들이 새해를 맞이하고 인생의 새로운 장을 시작하는 지금, 적극적으로 나서서 서로를 응원하고 인정해주는 것이 중요하다”라고 말했다.


제니퍼 로페즈는 “우리는 우리의 삶, 지역사회 그리고 세계에서 우리의 삶을 낙천적인 방식으로 변화시키는 사람들에게 제대로 고마움을 표현하지 못한 채 하루하루를 보낼 때가 많다. 나에게 Coach It Forward 캠페인은 베품을 실천하고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는 것을 의미한다. 나의 삶에 너무나도 긍정적인 영향을 준 나의 가족 그리고 크리에이티브 동료들, 조력자, 사상가, 실천가 그리고 친구들에 대해 생각하고 감사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어 매우 기쁘다”며 캠페인 참여 소감을 밝혔다.


마이클 B. 조던은 “가만히 생각해보면, 우리는 지금의 우리가 있기까지 그 동안 우리를 도와준 이들의 종합체라고 할 수 있다. 어머니, 아버지, 가족, 친구 그리고 동료들을 떠올리며, 나는 그들이 나를 무던히도 지지하고 영감을 주었음을 깨닫는다. 나에게 소중한 이들을 찾아 그들의 열정과 긍정적인 시선이 나의 세상을 어떻게 성장시켰는지 되돌아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되어 정말 좋았다”고 전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69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44354
데일리투데이 후원 배너2
많이 본 기사-Style
  1. 1 [데일리투데이] 이세영, 단아하고 기품 있는 비주얼 화보 공개... 시선 압도하는 화려한 변신
  2. 2 [데일리투데이] 한소희, 조이그라이슨와 함께한 겨울 화보...'감각적 컬렉션'
  3. 3 [데일리투데이] LG생활건강, 숨37° ‘림 아크라 에디션’ 출시
  4. 4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스타일링]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편>
  5. 5 [데일리투데이] 블링옵티칼, 김천본점 론칭 행사 개최...‘전국 프랜차이즈’ 구성 본격화
  6. 6 [데일리투데이] ‘두피·모발 고민 한번에 해결’... 그레이스송-바이오 스칼프헤어 3종 세트 출시
  7. 7 [데일리투데이] 김선호, '밸롭' 모델 발탁...'토종 스포츠브랜드의 얼굴 되었다'
  8. 8 [데일리투데이] 박신혜-반클리프 아펠, '엘르' 6월호에서 만나다
  9. 9 [데일리투데이] 워머스트 치엘로(W.CIELO), 23 썸머 컬렉션 출시
  10. 10 [데일리투데이] 나언, 봄처럼 화사함 가득한 모습...싱글즈 3월 비주얼 화보 장식
  11. 11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여름이면 더 빛나는 섹시함, ‘쉬머링 메이크업’
  12. 12 [이미지 전략가 박선영 교수의 개운(開運) 이미지 메이킹] 나만의 '퍼스널 컬러' 찾기
  13. 13 [데일리투데이] 안나수이 썸머 컬렉션, 클래식 루즈 THE RED와 퍼펙트 아이라이너 출시
  14. 14 [데일리투데이] Minimal Garments Lab(미니멀 가먼츠 랩), 23 Spring 컬렉션 출시
  15. 15 [데일리투데이] 모던걸‧모던보이가 되어보세요...1920~30년대 경성 유행
  16. 16 [데일리투데이-현장] '2024 F/W 서울패션위크' 개최... 23개국 바이어 101명 참가
  17. 17 [데일리투데이] 잭원티 팝-업 스토어, 7일 갤러리아 백화점 타임월드 오픈
  18. 18 [데일리투데이] 베네피트, 태연과 함께한 뷰티 화보 공개
  19. 19 [데일리투데이] 티르티르, 18일부터 올해 첫 티르패밀리 세일 실시 새창으로 읽기
  20. 20 [데일리투데이] ‘길복순’ 이연, 더블유 ‘365일 봄을 피울 여자 배우 다섯 명’ 중 한 명으로 선정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