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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원경 교수의 氣 다이어트 PART 1: 기 고르기 ]
  • 기사등록 2020-11-26 23:33:09
  • 기사수정 2020-12-01 21:09:0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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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다이어트는 기공과 요가 등의 전통적인 심신 수련법 중에서 바쁜 현대인들이 생활 속에서 쉽게 실천할 수 있는 실용적인 방법만으로 구성한 다이어트 법이다.



PART 1 氣 고르기


전신의 기를 고르게 순환시켜 주는 동작이다. 또한 혈압을 조절하고 신진대사를 촉진시키며 마음을 안정시켜준다. 그리고 발뒤꿈치를 들어줌으로써 종아리의 군살이 제거된다.



고르기 동작 1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발을 붙이고 서서 숨을 마시며 양팔을 몸 앞으로 천천히 들어 올린다.



氣 고르기 동작 2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이어서 양팔을 머리 위로 들어 올리고 발 뒤꿈치를 든다.



氣 고르기 동작 3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숨을 내쉬며 양팔을 좌우로 펼치고 발을 바닥에 내린다.




氣 고르기 동작 4



▲ ( 사진: 데일리투데이 사진부 DB )


이어서 양팔을 아래로 내리며 자세를 낮춘다. 4개 동작을 여러 번 반복한다.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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