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유한대학교, 산학일체형 도제고교 초청 간담회 개최
  • 기사등록 2020-11-19 22:22:11
기사수정 (조회수:118건)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유한대학교 사업통합관리본부 P-TECH사업단에서는 최근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교장, 전담교사 등 관계자를 초청하여 일학습병행 발전을 위한 ‘2020년 제1회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초청 간담회’를 개최했다.


간담회에는 김포제일공업고등학교, 도화기계공업고등학교, 부천공업고등학교, 부평공업고등학교, 유한공업고등학교, 인덕과학기술고등학교, 인천기계공업고등학교(가나다순) 등 총 7개교가 참석했다.


이번 간담회에서는 학습근로자 관리 및 학습기업 지원 내용 등 유한대학교 P-TECH사업 운영 사례를 소개하고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사업의 지속적인 발전 방안에 대해 논의했다.


특히 △도제사업 수행 관련 애로사항 청취 △일학습병행 학습기업 발굴을 위한 가족회사 네트워크 공유 등 다양한 현안에 대해 의견을 나누고 해결방안을 모색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상생발전과 우호 증진을 위해 함께 노력해 나가기로 하였다.


김현중 총장은 “향후 산학일체형 도제학교와 더욱 적극적인 교류를 하고 유한대에서도 일학습병행 관련 공동 협력 방안을 마련하여 실질적인 성과를 도출하도록 힘쓰겠다”라고 말했다.


유한대학교 P-TECH사업단은 2년 연속 공동훈련센터 성과평가에서 우수(A) 등급을 달성한 바 있으며, 현재 2021년도 고숙련일학습병행(P-TECH) 사업에 참여할 기계와 금형 분야의 학습기업 및 학습근로자를 모집 중이다.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유한대학교 P-TECH사업단 전화 상담(02-2610-0657) 또는 방문 상담을 통해 지원이 가능하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1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4207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많이 본 기사-사회
  1. 1 [데일리투데이] 서울시, 제1회 공무원 시험 6월 예정...제2회 시험과 병합 실시
  2. 2 [데일리투데이] 서울시설공단, ‘따릉이 거치대’ 국제 디자인 공모전 수상
  3. 3 [데일리투데이] 온라인으로 온(溫)기를 나눈다...‘온서울 캠페인’
  4. 4 [투데이 환경] 살기 좋은 마을만들기 학생공모전’수상작 발표
  5. 5 [투데이 유학-미국] ‘2019년 미국 대학 입학 지원 요령’
  6. 6 [투데이 나눔-배우] 배우 손은서, 명장의 부츠 신고 수제화 알린다
  7. 7 [데일리투데이] 고양시, ㈜심우 코로나19 예방물품 기부
  8. 8 [데일리투데이] ‘시민참여형 교통안전디자인 공모전’ 수상작 선정
  9. 9 [역리학당 오원재의 '삶' 풀이] 2020 경자[庚子], 쥐띠 해는 동지(冬至)부터!!
  10. 10 [역리학당 오원재의 삶 풀이] ' 재앙, 삼재(三災) 탓일까? 미신 믿은 탓일까? '
  11. 11 [투데이 유학-미국] 엠버 쌤의 '알짜' 여름 캠프 정보
  12. 12 [데일리투데이] 'GPS 기반 서울형 하이브리드 택시 앱미터기' 출시
  13. 13 [데일리투데이] 양화대교 경관조명, LED조명으로 새 단장
  14. 14 [데일리투데이] 20대 대학생이 개발한 ‘코로나 맵’...‘감염 확진자 동선 한눈에 확인 가능’
  15. 15 [데일리투데이] ‘우한폐렴’ 12번째 확진자 발생...40대 중국 남성 관광가이드
  16. 16 [투데이 유학-미국] 엠버 쌤의 대입필수 핵심 과외활동 전략
  17. 17 [데일리투데이] ‘성평등 언어사전 시즌2’ 결과 발표...'김 여사' • '수유실'
  18. 18 [데일리투데이] 여의도 윤중로 버스노선 우회...'사회적 거리두기' 강도 높여
  19. 19 [데일리투데이] 교육부, ‘서울 주요대학 정시모집 확대’...대입제도 개편안 발표 (전문)
  20. 20 [데일리투데이] 서울시, 기업·사회복지지관 우수 사회공헌 프로그램 공모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