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LA]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USA ( LA 교차로 )'와 함께합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교차로 USA (LA 교차로)'에 있으며, 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K팝 팬들을 위해 맥도날드(McDonald’s)가 올해도 변함없이 세계 최대의 한국 문화 및 음악 컨벤션인 KCON(케이콘)의 주요 후원사로 돌아왔다.
오는 10월 25일까지, 팬들은 케이콘택트 시즌 2 (KCON:TACT season 2)를 방에서, 또는 원하는 장소에서 온라인으로 즐길 수 있다.
10월 25일 일요일에는 케이콘택트의 주요 출연가수인 더 보이즈의 11명 멤버와 함께하는 McDonald’s 후원 특별 프로그램 “Crush Moment with The Boyz (더 보이즈에 반한 순간)”가 방송된다.
지난 2주간 소셜미디어 이벤트를 통해 더 보이즈의 팬클럽 “THE B/더비” 회원들이 자신의 입덕 순간을 공유해주었는데, 영상을 통해 더 보이즈가 이중 최고의 순간들을 직접 선정하고 재현할 예정이다.
McDonald’s의 문화 참여 담당 수석 디렉터인 엘리자베스 캠벨 (Elizabeth Campbell)은 “올해로 6년 연속 KCON과의 파트너십을 이어갈 수 있어 기쁘며, 특히 지금은 사람들이 재미있고 의미있 는 행사와 순간들을 많이 접할 수 없고 많은 것이 달라진 상황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 깊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 저희는 K팝이 저희 고객들께 얼마나 중요한지 인지하고 있으며, 이 상징적인 문화행사를 계속해서 함께 할 수 있어, 또 팬 분들께 더 보이즈와 함께할 기회를 드리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10일 동안 진행되는 케이콘택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kconusa.com를 방문하면 확인할 수 있다.
전체 프로그램은 엠넷 K팝 (www.youtube.com/mnet)과 KCON 공식 유튜브 채널 (www.youtube.com/kcon)에서만 스트리밍으로 만날 수 있다.
한편, McDonald’s는 KCON의 오랜 후원사로, 뉴욕과 LA 이벤트 모두에서 팝업 부스를 운영해왔다.
작년 2019년도 행사 참가자들은 맥도날드 (McDonald’s) 부스에서 월드 페이머스 감자튀김(World Famous Fries®)와 아이스크림 시식을 진행하고, K팝 아이돌과의 미팅 및 복고풍의 아케이드 게임 머신을 통해 브랜드 굿즈에 당첨되는 행운을 즐기기도 했다.
글-사진) LA 교차로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40874기사등록 2020-10-19 13:19: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