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지훈, 청량X시크 화보 비하인드…출구 없는 매력 발산
  • 기사등록 2020-05-22 14:22:26
기사수정 (조회수:214건)   


▲ 사진: 매니지먼트 구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서지훈이 남다른 청량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22일 서지훈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화보 촬영 중인 서지훈의 시원한 매력이 가득 담긴 현장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서지훈은 한 폭의 그림 같은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다양한 분위기를 드러내고 있다. 소매를 걷은 하얀색 셔츠와 그레이 톤 팬츠로 깔끔하면서도 멋스러운 댄디룩을 찰떡 소화하고 있는 서지훈. 햇살 같은 환한 미소가 절로 웃음 짓게 만드는가 하면 완벽한 옆모습과 시크한 표정으로 또 다른 남성미를 발산하고 있다.


독보적인 청량 비주얼로 현장 사진마저 화보로 만드는 서지훈은 그간 다양한 작품을 통해 풋풋하고 순수하며 때로는 강렬한 이미지를 선보이는 등 끊임없는 매력으로 많은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최근 종영한 드라마 ‘어서와’에서 섬세한 감정 연기로 짙은 여운을 남기며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을 자랑하기도. 더불어 KBS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을 확정 지으며 새로운 연기 변신을 예고해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한편, 서지훈이 출연하는 KBS ‘그놈이 그놈이다’는 올 여름 방영 예정이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4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80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