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슬의’ 유연석, 유쾌X화기애애한 포스터 촬영 현장 공개
  • 기사등록 2020-05-21 19:20:01
기사수정 (조회수:216건)   


▲ 사진: 킹콩 by 스타쉽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슬기로운 의사생활유연석의 24시간이 포착됐다.


21,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 측은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소아외과 교수 안정원역으로 출연하고 있는 유연석의 포스터 촬영 현장 비하인드 사진을 여러 장 공개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회차별 포스터를 오픈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율제병원 의사 5인방의 업무와 휴식, 식사 그리고 밴드 합주까지 담고 있는 포스터들은 캐릭터의 24시간을 보여주며 다양한 매력을 선사하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사진 속 유연석은 율제병원로고가 있는 가운을 입고 안정원으로 변신, 포스터 촬영에 집중한 모습이다. 그의 훈훈한 이목구비와 피지컬은 이목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또 다른 사진에서 유연석은 ‘99와 함께하는 퇴근길 포스터를 촬영하며 네이비 컬러의 코트와 화이트 컬러의 니트로 직장인 패션의 정석을 선보이기도.


이어지는 사진 속 유연석은 휴식 시간 콘셉트의 포스터를 촬영 중이다. 그의 환하고 즐거운 미소는 보는 이들에게까지 힐링 에너지를 전달한다.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 유연석은 함께 출연하는 배우들과 실제인지 연기인지 구분이 가지 않을 정도로 유쾌하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촬영에 임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유연석을 비롯해 조정석, 정경호, 김대명, 전미도 등이 출연하는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매주 목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759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