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민도희, ’인서울2’ 촬영 중…모니터 뚫고 나오는 러블리함 포착
  • 기사등록 2020-05-21 19:12:59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 사진: 매니지먼트 구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민도희가 상큼 비주얼로 변신했다.


21일 민도희 소속사 매니지먼트 구는 플레이리스트 제작 웹드라마 인서울2’ 촬영 중인 민도희의 현장 사진 몇 장을 공개했다.


현장 모니터 속 민도희는 긴 생머리와 뱅 헤어로 풋풋함을 자랑하며 다양한 표정을 짓고 있다. 동그랗게 뜬 눈과 수줍게 웃는 얼굴이 독보적인 사랑스러움을 불러 일으킴과 동시에 과연 민도희 앞에 펼쳐진 상황은 무엇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인서울은 지난 해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한 고3 수험생 강다미(민도희 분)의 리얼한 성장 스토리와 현실 공감 모녀 이야기를 담아 큰 사랑을 받은 바, 대학 진학에 성공한 강다미가 룸메이트 이하림(진예주 분)과 함께 펼치는 좌충우돌 캠퍼스 생활을 그린 시즌2 방영을 앞두고 있다.


민도희는 지난 시즌 극중 엄마 송영주(장영남 분)와의 갈등에서 벗어나고자 무조건 인서울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는 강다미에 완벽 빙의, 주변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현실 모녀 케미스트리를 발산하며 우리 엄마랑 똑같아요” “오늘 아침에도 들은 것 같은 말투라는 뜨거운 반응을 얻기도.


특유의 현실적인 연기로 시청자들의 공감 수치를 상승시키는 민도희가 이번 인서울2’에서 그릴 현실 대학 생활은 과연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고조되고 있는 가운데, ‘인서울2’는 오는 612일 네이버 TV를 통해 최초 공개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758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