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ASUS의 한국 지사인 에이수스 코리아가 가정의 달을 맞아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와 함께 그래픽카드 구매자 대상으로 ‘묻지마 반품’, ‘그래픽카드 업그레이드 교환’, ‘고객 서비스 제안 이벤트’ 총 3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첫 번째 이벤트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4월과 5월 구매자 한정으로 진행하는 일명 ‘묻지마 반품’ 이벤트로써 구입한 에이수스 그래픽카드에 문제가 있을 시 이메일 신청자에 한해 바로 반품을 제공한다.
두 번째 이벤트는 기존 에이수스 그래픽카드 사용자의 경우 번거로운 절차 없이 더 높은 사양으로 업그레이드 가능하다. 기존 사용 제품 반납 후 원하는 상위 제품을 10% 할인된 가격으로 차액만 지불하고 구매할 수 있다. 기존 그래픽 사용자의 경우 높아지는 게임 사양에 맞춘 그래픽카드로 교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다.
세 번째 이벤트는 에이수스 고객 서비스 관련 업그레이드를 위해 제품 문제 관련하여 A/S 제품 입고 후 24시간 이내 처리 피드백이 없을 경우 이벤트 메일로 해당 사항을 기재하여 접수하면 관련 서비스에 대한 확인이 이루어진다. 고객 불편이 확인될 경우 서비스 개선 작업과 함께 해당 고객의 A/S 6개월 연장 또는 ASUS의 게이밍 마우스 ‘Cerberus Mouse’가 제공된다.
에이수스와 인텍앤컴퍼니가 함께하는 5월 가정의 달 이벤트는 제품 및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자세하게 확인할 수 있으며 모든 이벤트는 이메일을 통해 접수해야 한다. 에이수스 그래픽 관련 5월 가정의 달 이벤트 문의는 에이수스 코리아 그래픽카드 국내 공식 유통사인 인텍앤컴퍼니를 통해 진행할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667기사등록 2020-05-20 10:39: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