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신일, 롯데하이마트 하트라이브에서 펫 가전 브랜드 ‘퍼비’ 제품 선보여
  • 기사등록 2020-05-18 19:26:16
기사수정 (조회수:419건)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신일전자가 롯데하이마트 모바일 생방송 프로그램 하트라이브에서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제품을 선보인다.


방송은 18일 오후 6시부터 630분까지 진행되며 롯데하이마트 온라인 쇼핑몰과 그립이 운영하는 자체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그립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롯데하이마트 온라인쇼핑몰 라이브커머스 하트라이브는 하이마트 라이브(Live) 방송의 약자로, 소비자와 실시간 소통하며 제품을 거래하는 일종의 모바일 생방송 판매 서비스다.


신일은 천만 집사 시대! 펫 가전으로 금손 집사 되세요라는 주제로 방송을 진행하고 펫 가전 브랜드 퍼비의 자동 급식기, 자동 급수기, 자동 발 세척기, 스파&드라이를 선보이고 펫팸족들을 공략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원하는 시간을 설정해 반려동물에게 음식과 물을 제공할 수 있는 자동 급식기와 자동 급수기의 특장점을 구체적으로 보여준다. 또한 산책 후 반려동물을 발을 간편하게 씻겨줄 수 있는 자동 발 세척기와 목욕·마사지·드라이가 모두 가능한 스파&드라이의 사용법을 자세하게 소개한다.


생방송 중 시청자들의 공감과 참여를 이끌어 낼 수 있는 퀴즈 이벤트도 진행하며 당첨자(5)에게는 핸디형 선풍기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한 방송 종료 후 다시 보기 서비스도 제공되며 18일부터 20일까지 신일 펫 가전 브랜드 퍼비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핸디형 선풍기를 증정한다.


신일은 최근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언택트(비대면)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는 가운데 새로운 방식으로 제품 홍보를 진행하게 됐다며 모바일 생방송을 통해 자사 펫 가전 브랜드 퍼비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확인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1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58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