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75건)   


▲ ( 사진: 뷰티쥬르 )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글로벌 클린 에이지프리 리프팅 스킨케어 브랜드 부티쥬르 (BOUTIJOUR)가 도심 속 갖은 공해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는 로터스워터 안티폴루션 리페어링 토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신제품 로터스워터 안티폴루션 리페터링 토너는 부티쥬르가 도심 속 삶을 살아가는 다양한 여성들의 라이프스타일을 오래동안 연구하여 그들의 피부에 적합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잦은 야근과 회식으로 자기 관리의 시간이 없는 여성들에게 값비싼 피부 미용이 아닌, 간단하게 집에서 사용할 수 있는 제품 하나로 도시의 환경으로부터 발생하는 피부 고민들을 케어해준다.

 

97% 천연 신제품 토너의 주 성분은 제주에서 피어난 연꽃잎을 사용하고 있으며, 제주 연꽃잎은 녹차보다 약 10배 이상 높은 항산화 성분을 가진 정화의 식물이다. 연꽃잎의 풍부한 항산화 및 진정 성분들은 안티폴루션 기능이 있으며 외부 오염 물질로부터 자극받은 피부를 보호해주고 진정시켜주는 효능으로 널리 알려져있다. 더불어 이번 토너에 포함된 부시클로버에 추출한 자연유래 B-Circadin과 피부를 정화해주는 BioDtox복합물은 도심 속에서 쉽게 노출되는 미세먼지나 블루라이트와 같은 외부 유해 성분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부티쥬르 관계자에 의하면 이번 신제품 토너는 오랜 기간 연구 끝에 미세먼지 (유사 물질) 차단 효과 인체적용 시험을 완료했으며, 미세먼지 입자 크기와 비슷한 유사 물질 구현 후, 차단 테스트 결과 60.436% 차단효과가 입증되었다고 밝혔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7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55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