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46건)   

[데일리투데이 LA]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USA ( LA 교차로 )'와 함께합니다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교차로 USA (LA 교차로)'에 있으며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LA 교차로 )


지난 금요일 58일부터 일부 업종에 대해 제한적인 영업이 허가된 상황에서, 12LA.카운티 보건국 바버러 페러 국장이 LA카운티의 봉쇄령이 8월까지 해제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현재 LA카운티의 자택대피 행정명령은 515일까지로 되어 있으나, 3개월이 연장될 경우 최소 8월 초까지 연장될 가능성이 있다.

 

페러 국장은 코로나19 확산이 계속되고 있는 시점에서 15일 자택대피 행정명령을 완화시키는 건 사태를 더욱 악화시킬 것이며, 특별한 치료법이 없는 상황에서 바이러스 확산을 막기 위해서는 자택대피령이 지속 돼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발표 직후 에릭 가세티 시장은 페러 국장의 발언에 대해 현 상태를 3개월간 유지한다는 것은 아니며, 코로나19 이전 상태로 한 번에 돌아가긴 힘들다는 의미로 자택대피령은 15일 이후에도 지속될 것이지만 상황에 따라 조정이 가능하다고 주민들을 안심시켰다.

 

가세티 시장은 무엇보다는 안전한 정상화가 중요한만큼 주민들의 안전을 고려해 자택대피령 완화정책은 점진적으로 이뤄질 것이라고 강조했다.



글-사진) LA 교차로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4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425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