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16건)   

[데일리투데이 LA]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USA ( LA 교차로 )'와 함께합니다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교차로 USA (LA 교차로)'에 있으며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LA 교차로 )



캘리포니아주와 LA시가 지난 5월 8부터 2단계 완화 재개 계획에 따라 일부 업소들의 오픈이 시작됐다.

 

2단계 완화정책에 포함된 대표적인 업종은 서점, 꽃가게, 옷가게, 스포츠용품점과 이번에 영업을 재개한 업소에 물품을 공급하는 도매점 등으로 대면접촉이 적은 저위험군 업종이다.

 

에릭 가세티 LA시장은 8일 영업 재개되는 업종들은 손님과 직원의 대면을 최소화하기 위한 물품 픽업만 허용하는 범위이며, 직원들은 안전을 위해 장갑과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한다고 밝혔다.

 

LA카운티 보건국은 완화정책으로 인해 야외활동 인구가 많아지면 코로나19의 확산이 급증할 수 있다는 점을 항상 잊지 말고 모든 주민이 위생지침을 철저히 준수해주길 바란다고 권고했다.

 

한편, 캘리포니아주의 2단계 완화 정책에도 불구하고 감염의 우려가 있는 상황에서 아직은 비즈니스를 오픈하기가 조심스럽다는 업주들과 완화 정책을 반기며 분주히 손님을 맞을 준비를 하는 업주들로 반응이 나뉘었다.

 

봉쇄령 완화 첫 주말엔 오래간만에 외출하는 차량들도 Fwy가 막히는가 하면, 마더스데이를 맞아 꽃가게에 손님이 몰리기도 했다


LA카운티 보건국에 의하면 토요일은 확진자와 사망자가 큰 폭으로 상승했다가 어제 5월 10일은 그 증가폭이 다소 줄어드는 양상을 보였다.



글-사진) LA 교차로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1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387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