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분코 진저 헤어케어 2종’, 와디즈 펀딩 1200% 달성
  • 기사등록 2020-05-11 16:20:21
기사수정 (조회수:529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패밀리 홈 케어 브랜드 분코의 신제품 진저 헤어케어 2이 역대 최대 금액으로 와디즈 펀딩을 달성하였다.

 

이번 펀딩은 지난 412일부터 이달 6일까지 국내 최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진행했다. 분코는 펀딩 시작 하루만에 목표 금액을 돌파했으며, 목표 금액의 1200%를 달성하며 성공적으로 마감되었다.

 

분코는 전성분을 100% 공개하고, 자연유래 식물성 성분만 사용하는 프리미엄 비건 생활화학용품 브랜드이다. 런칭 3년차에 입소문 만으로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했으며, 매니아 고객증이 두터운 브랜드로 유명하다.

 

이번에 출시된 분코 밸런스 헤어케어 2종은 향은 물론 천연 에션셜 오일의 효능에 집중하여, 핵심성분인 진저 외에도 로즈 마리, 클로브, 티트리, 레몬 등 두피 케어에 좋은 식물성 에센셜 오일을 조화롭게 블렌딩 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무실리콘 제품으로 모공을 막지 않아 외부 환경으로 피지 분비가 많아진 두피를 딥 클렌징하는 효과가 있다.

 

이지윤 분코 대표는 이번 와디즈 펀딩을 통해 분코의 브랜드 철학을 알리는 동시에 새롭게 출시된 헤어케어 2종에 대한 고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수 있어 좋은 기회가 되었다. 앞으로도 분코는 안전하고 건강한 집과 가족을 위한 프리미엄 생활화학용품을 꾸준히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한편, 새롭게 출시된 헤어케어 2종과 미니 트래블 키트는 펀딩이 끝난 후 5월 중순부터 자사몰을 통해 제품 구입이 가능하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52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4287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