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시카고] 한미은행, 코로나19 예방 위한 추가 안전책 도입
  • 기사등록 2020-04-03 14:58:12
기사수정 (조회수:282건)   

[데일리투데이 시카고]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CHICAGO'와 함께합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시카고 교차로(교차로 CHICAGO)'에 있으며, 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교차로 CHICAGO )


한미은행이 코로나19 (COVID-19) 확산의 위험으로부터 고객 및 직원들의 안전을 위해 지점에 추가로 안전책을 도입했다.

 

한미은행은 지난 41일부터 모든 지점에 스니즈 가드(Sneeze Guard) 설치를 시작했다. 창구 직원과 손님 사이에 보호 플라스틱을 설치한 것으로, 기침이나 재채기로부터 서로를 보호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이는 지점 내 비치된 손세정제, 6피트 사회적 거리두기 실시 등과 더불어 고객과 직원 모두의 안전을 지켜줄 효과적인 조치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하나는 지점을 찾아오는 고령층을 위한 시니어 창구 설치다. 월초에 각종 은행 업무 처리를 위해 지점을 직접 찾는 일이 많은 고령층을 위해 지정된 기간 동안 별도의 시니어 창구를 운영한다.

 

이달 41일부터 3일까지 각 지점마다 시니어 전용 창구를 운영하며, 코로나 19 에 따른 위험이 진정될 때까지 매달 초 마다 시니어 전용 창구를 둘 계획이다.

 

바니 이 행장은 새로 도입한 조치들은 코로나 19 의 위험으로부터 고객과 직원, 커뮤니티 모두의 건강과 안전을 지키는 또 하나의 안전장치가 될 것이라며 고객이 신뢰하는 금융 파트너로서 은행이 해야 할 역할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글) 쟈니 리 에디터 


사진) 시카고 교차로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8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99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