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코리아나 화장품, 텐세컨즈 립스틱 20종 리뉴얼 출시
  • 기사등록 2020-04-02 12:25:05
기사수정 (조회수:605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의 메이크업 브랜드 ‘텐세컨즈’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풍부한 컬러감을 구현하는 고발색 립스틱 20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이는 ‘텐세컨즈 립스틱(2만 원대)’은 기존 패키지를 리뉴얼하며 다양한 컬러와 텍스처를 추가해 2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다. 촉촉하고 볼륨감 있는 광택을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 벨벳결처럼 보송하고 매끈한 입술로 연출해 주는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의 총 20가지 컬러로 구성되었다.


‘텐세컨즈 크리미 샤인 립스틱’은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크리미한 타입의 립스틱이다. 오일 성분이 입술에 영양 보습 코팅막을 형성해 각질이나 주름의 부각 없이 발리며, 선명하고 풍부한 컬러를 오래도록 유지해 수시로 덧바르지 않아도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준다. 피부톤이나 스타일에 따른 폭넓은 선택이 가능하도록 총 17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텐세컨즈 소프트 벨벳 립스틱’은 뻑뻑함 없이 편안하게 밀착되어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벼운 마무리감을 자랑한다. 다공성 파우더가 프라이머처럼 입술 결을 메꾸어주고 실리콘 엘라스토머가 매끄러운 코팅막을 형성하는 듀얼 블러 효과로 부드러운 벨벳결 같은 느낌을 표현해 준다. 루비레드, 코튼로즈, 쏘핫핑크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다.


‘텐세컨즈’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립 아이템 20종은 코리아나 화장품에서 운영하는 멀티브랜드숍인 ‘세니떼 뷰티샵’과 ‘코리아나몰(www.coreanamall.com)’에서 구매 가능하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60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942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