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뷰티기획] 마스크로 인해 켜진 피부 적신호, 이너뷰티로 관리하자
  • 기사등록 2020-04-01 18:00:53
  • 기사수정 2020-04-01 18:02:41
기사수정 (조회수:611건)   

환절기, 마스크로 인해 불 켜진 피부 적신호,

클렌징, 기초 케어로도 부족하다면 이너뷰티로 관리하자!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마음마저 포근해지는 봄이 왔지만, 환절기마다 찾아오는 건조함과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피부 건강은 적신호가 켜졌다.


귀가 후 얼굴에 쌓인 미세먼지 제거를 위해 꼼꼼하게 세안을 하고, 여러 가지 기초 제품을 사용해보아도 해결되지 않는 피부 적신호. 피부의 표면을 케어하는 것만으로 부족함을 느낀다면, 속부터 피부 면역력을 길러줄 수 있는 이너뷰티에서 답을 찾아보는 건 어떨까?


실제로 시중에는 다양한 이너뷰티 제품들이 출시되어있고 소비자들은 본인이 필요한 효능을 가진 이너뷰티 제품들을 많이 찾고 있다. 그렇다면, 피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어떤 제품을 섭취해야 하는지 알아보자.


피부 면역력 강화를 위해서는 항산 효과가 있어 트러블을 잠재우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비타민 C·E가 풍부한 식품을 충분히 섭취해주는 것이 중요하다.


비타민 C·E가 풍부한 대표적인 식품으로는 카카오닙스, 블루베리, 카무카무 등이 있는데, 이런 식품들을 소비자가 하나하나 찾기 번거롭다 보니 간편하게 챙겨 먹을 수 있는 이너뷰티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최근 이너뷰티 제품 중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제품은 패스트 코스메틱 브랜드 슈레피(Surepi)에서 인기 뷰티 크리에이터 유나(UNA)와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유나 뷰스터(UNA BEAUSTER)’다.


▲ + 제품 가격: 유나 뷰스터 1BOX(뷰스터 파우치 10포, 올리고당 파우치 10포) 3만4천원.


유나 뷰스터는 108번의 실험을 통해 천연 원재료를 황금 비율로 한 포에 담아 간편하고 맛있게 섭취하여 효과를 부스트 업(Boost up) 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주요성분을 살펴보면 비타민C 함량이 높아 면역력 강화와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카무카무, 세계 3대 항산화 식품인 카카오닙스와 빌베리, 비타민E가 풍부해 피부 미용 및 노화 방지에 우수한 아몬드 등이 있다.


엄선된 천연 원재료를 분말로 담아낸 한 포와 유산균을 안전하게 장까지 전달해주는 프락토 올리고당이 담긴 한 포를 요거트나 우유에 섞어 먹으면 피부 면역력을 높이고 윤기 있게 가꾸는 데 도움을 준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61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90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