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216건)   

[데일리투데이 LA]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USA ( LA 교차로 )'와 함께합니다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교차로 USA (LA 교차로)'에 있으며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LA 교차로 )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활동이 제약적인 상황에서 온라인 신문에 대한 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자사 또한 페이스북과 이 뉴스레터 (E-newsletter)를 통해 고객들에게 주2회 신문을 인쇄판과 동일하게 보급하고 있다.

 

최근 새롭게 업그레이드 된 교차로 신문사 홈페이지(www.kyocharoamerica.com) 도 유익한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면 신문을 그대로 볼 수 있는 신문그대로보기, 구인구직, 부동산, 자동차, 플리마켓, 추천업소, 커뮤니티, 업소록 등 풍부하고 유익한 정보들이 제공되고 있다.

 

특히 로컬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로컬기사와 미국, 국제뉴스들도 확인할 수 있으며, 특히 미 전역 대도시 및 한국, 캐나다에 위치한 지역별 교차로와도 연계되어 있어 통합정보를 얻을 수 있다.

 

교차로 이 뉴스레터를 받아보기 원할 경우 교차로 홈페이지를 방문해 오른쪽에 있는 신문보기 구독신청란에 본인의 이메일을 등록하면 된다



글) 마틴 최 보도국장


사진) LA 교차로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6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588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