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조윤희, 마지막까지 완벽하게 빛나...탄탄한 ‘연기 내공’
  • 기사등록 2020-03-23 14:02:32
기사수정 (조회수:205건)   


▲ 사진: 킹콩 by 스타쉽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사풀인풀’ 조윤희가 진심 어린 종영 소감을 전했다.


조윤희는 소속사를 통해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을 사랑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리고 싶습니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이어 “8개월이라는 긴 기간 동안 존경하는 선배님들, 훌륭한 동료와 후배분들과 호흡을 맞출 수 있어서 행복했습니다. 또 마지막까지 함께 고생해 주신 스태프분들께도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전하고 싶습니다”라고 함께한 이들에 대한 애정을 보여주기도.


끝으로 조윤희는 “그동안 많은 응원과 사랑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또 다른 작품으로 여러분께 인사드리도록 하겠습니다”라며 종영 소감을 마무리했다.


조윤희는 ‘사풀인풀’ 속 ‘김설아’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해내며 그야말로 탄탄한 ‘연기 내공’을 입증했다. 야망 가득한 아나운서부터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현재의 삶을 당차게 살아가는 모습까지 캐릭터의 다양한 얼굴을 설득력 있게 그려내며 안방극장의 공감과 응원을 불러일으킨 것. 이처럼 조윤희가 보여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은 앞으로 그가 보여줄 행보에 기대감을 더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0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522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