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LA] 아시안 인종차별, 공정고용 주택국으로 신고하세요
  • 기사등록 2020-03-20 00:52:51
기사수정 (조회수:250건)   

[데일리투데이 LA] 데일리투데이는 '교차로 USA ( LA 교차로 )'와 함께합니다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교차로 USA (LA 교차로)'에 있으며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LA 교차로 )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미국 내 아시안이 인종 차별의 타깃이 되고 있다. 지난 12일 뉴욕 맨해튼에서 한인 여성이 마스크를 쓰고 있지 않았다는 이유로 타인종에게 가격당하는 일이 발생했고, 마켓과 쇼핑몰, 거리에서 인종차별적 발언을 들었다는 한인들의 증언들이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속속 올라오고 있다.

 

민족학교는 피해 발생 시 대처 방안을 안내한다. 피해가 발생하면 사건 발생 시간과 날짜, 장소를 기록하고 목격자 이름과 연락처를 확보한다.

 

또한 사건 관련 영상이나 사진 등을 최대한 많이 남긴다. 구체적인 내용을 확보한 경우 캘리포니아 공정고용주택국(www.dfeh.ca.gov)으로 신고하면 된다. , 감정적 호소로는 큰 도움을 받지 못한다.

 

엔젤라 오 변호사 겸 민족학교 신임 이사장은 가주 법상 모든 사람이 폭력과 인종차별, 서비스 거부 피해로부터 보호받아야 한다위기 상황인 만큼 민족학교도 한인 인종 차별 방지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기사제공: 민족학교)



사진) LA 교차로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5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433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