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309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코리아나화장품이 간편한 사용으로 거칠어진 남성의 피부 고민을 케어해 줄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을 출시했다.


신제품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200ml/2만원대)’은 토너, 에센스, 에멀션, 크림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남성용 올인원 제품이다. 200ml의 대용량으로 출시돼 넉넉한 사용량을 자랑하며, 보습 효과는 물론 모공, 피지 케어 기능까지 겸비해 깔끔한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삼색제비꽃 추출물이 부족한 수분을 충전해 촉촉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과잉 피지 억제와 모공 수렴 효과에 도움을 주는 에난티아클로란타 껍질 추출물과 특허받은 탱자 추출물을 더해 번들거리지 않는 산뜻한 피부로 가꿔준다.


이에 더해 캐비아와 트러플 성분이 함유된 위네이지 콤플렉스가 피부에 영양을 부여하며, 마카뿌리 추출물이 지친 피부에 활력을 더해준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위네이지 옴므 올인원은 끈적이지 않는 촉촉한 사용감으로 번들거림을 원하지 않는 남성에게 안성맞춤인 제품이다라며, “시트러스 그린 향과 라벤더 향, 우디 향이 어우러져 편안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더할 것이라고 밝혔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0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26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