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패션 기획] 환절기 필수품, 바람막이로 완성하는 봄 스타일링 팁
  • 기사등록 2020-03-15 15:02:09
  • 기사수정 2020-03-15 15:05:32
기사수정 (조회수:280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다가오는 봄, 아직은 일교차가 큰 요즘 딱 입기 좋은 바람막이 패션을 소개한다. 무턱대고 얇은 옷차림으로 야외활동을 즐기기엔 기온 변화가 심하기 때문에 외부 바람은 막아주고 체온을 유지해 주는 바람막이를 적극 활용한 간절기 시즌 가볍게 걸치기 좋은 실용적인 바람막이 코디법을 소개한다.


*건강과 스타일 둘 다 잡는 바람막이 재킷 스타일링


매서운 한파가 지나고 조금은 따뜻해진 봄이 다가왔지만 아직은 쌀쌀한 요즘, 특히 건강과 스타일 어느 하나 놓치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두 마리 토끼를 다 잡을 수 있는 패셔너블한 바람막이 재킷을 추천한다. 자칫 등산객처럼 보일 수 있는 바람막이 재킷은 색이 화려하거나, 패턴이 있는 제품을 선택해 포인트를 주고, 캐주얼한 느낌을 더한 데님 팬츠와 매치 하면 스타일리쉬한 데일리 룩을 완성할 수 있다.



▲ (좌측부터 시계방향) 노스페이스, 에잇세컨즈, 오니츠카타이거, 에잇세컨즈, 뷰, 노스페이스



여기에 통일감을 줄 수 있는 같은 컬러의 포인트 슈즈와 오버사이즈 가방 등의 액세서리를 더해주면 더욱 감각적인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나 미세먼지 등 야외 생활에 제한적인 요즘, 건강에 위협을 줄 수 있는 요소를 차단하고 신체를 보호할 수 있는 소재로 만들어진 기능성 재킷으로 안전은 물론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트렌디한 키 아이템 아노락 재킷 스타일링


레트로 무드가 패션계의 한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키 아이템으로 떠오른 아노락 재킷은 스타일리시 하면서도 가벼운 간절기용으로 젊은 층에게 인기 있는 아이템이 되었다. 후디가 달려있어 가슴 부분까지 오픈이 가능한 아노락은 어떻게 레이어드를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 (좌측부터 시계방향) 오니츠카타이거, 나우, 시스템 옴므, 나이키, 디스커버리


보통 오버사이즈를 선택해 티셔츠 위에 착용하지만, 위에 재킷을 겹치는 방식으로 스타일링해서 일반 후디처럼 연출한다면 초보자도 쉽게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조거 팬츠와 어글리 슈즈를 함께 매치해 스포티한 무드의 에슬레저룩을 완성해도 좋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8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222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