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호주 데일리] 호주, 한국 여행자 입국 금지 및 한국 방문 여행 경보 추가 격상
  • 기사등록 2020-03-06 12:20:30
  • 기사수정 2020-03-06 12:39:47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호주 데일리]는 데일리투데이와 기사제휴를 맺은 호주 현지 신문 'iTOP News'의 기사들을 다루고 있습니다. 호주의 정치와 경제, 사회, 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정보 기사들을 소개합니다. 해당 기사의 저작권은 'iTOP News'에 있으며, 데일리투데이는 이를 준수합니다.



▲ ( 사진: 호주 ITOP NEWS )


호주인, 한국 방문 3단계 '재고'...대구 방문 금지 '4단계'

한국 발 호주 국적자 및 영주권자, 입국 즉시 14일간 자가 격리



한국에서 출발하는 한국인 등 외국인들의 호주 입국이 5일 저녁 9시부터 금지된다.


한국에서 출발하는 호주 국적자나 영주권자는 호주 입국 후 14일간 자가 격리에 들어가야 한다.


또한 한국을 경유하거나 한국에 체류중인 외국인들은 한국 출발일로부터 14일 동안 호주 입국이 금지된다.


스콧 모리슨 연방총리는 5일 오후 1시 긴급 기자회견을 통해 코로나 19 사태에 즈음한 긴급 추가 조치로 이같은 내용이 포함됐다고 밝혔다.


호주 정부는 또 호주인들의 한국 방문 여행 경보를 3단계인 '재고'로 격상하고, 대구 지역은 방문 금지 조치를 내렸다.


호주의 여행 경보는 총 4단계로 1단계는 평상적 안전 이행’(Exercise normal safety precautions) 2단계는 높은 수준의 주의 이행’( Exercise a high degree of caution)’ 3단계는 여행 재고’(Reconsider your need to travel) 4단계는 여행 금지’(Do not travel)’의 절차이다.


호주정부는 한국과 더불어 이탈리아 발 방문객들에 대해서도 유사한 조치를 취했다.




©TOP Digital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1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917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