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광주시, 기독교연합회 간담회 개최...'코로나 예방' 당부
  • 기사등록 2020-02-26 20:48:07
기사수정 (조회수:172건)   


▲ 지난 25일 광주시가 코로나19 지역전파 방지를 위한 기독교연합회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광주시는 지난 25일 시장실에서 코로나19 지역전파 방지를 위한 기독교연합회 관계자와의 간담회를 개최했다.


이번 간담회에는 기독교연합회(회장 박윤민) 임원들이 참석했으며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 확산 우려에 따른 사전예방의 중요성에 대해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동헌 시장은 기독교연합회에 정부가 코로나19 국가감염병 단계를 최고 단계인 심각으로 격상한 점과 서울 명성교회, 부산 온천교회 감염 사례를 들어 주일 오전 예배를 제외한 모든 예배와 모임의 자제를 권고 했다.


이에 대해 연합회 측에서도 신 시장의 권고에 따라 정부의 코로나19 방역 지침을 준수해 주일 오전 예배만 진행키로 하고 수요 예배를 비롯한 모든 소모임을 중단하기로 의견을 모았다. 또한, 연합회는 시설 방역과 관련, 시에서 협조해 줄 것을 요청했으며 신 시장은 필요시 적극 협조할 것을 약속했다.


신 시장은 감염확산 방지를 위해 다 같이 힘을 모아야 할 때라며 시에서도 코로나19 조기종식을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72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60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