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차은우, '디원밀라노'의 얼굴이 되다...밀라노 워치 화보 공개
  • 기사등록 2020-02-19 14:57:48
기사수정 (조회수:488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이탈리아 밀라노 오리진의 워치 브랜드 디원밀라노(D1 MILANO)는 아스트로의 멤버이자 방송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차은우와 함께한 ‘데이즈드 앤 커퓨즈드’ 3월호 화보를 선공개 했다.


이번 화보는 차은우의 데뷔이래 첫 휴가지인 밀라노에서 진행한 해외촬영으로 디원밀라노의 다양한 제품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한 차은우의 시크하면서도 도회적인 이미지를 멋지게 담아내다. 


또한, 차은우는 ‘Wear Your Attitude’라는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냈으며 현장에서 다채로운 모습을 통해 매 컷마다 새로운 매력을 보여주어 현장 스텝을 놀라게 하였다.​


해당 화보에서 차은우가 착용한 제품은 울트라 씬 (Ultra Thin) 컬렉션으로 디원밀라노를 대표하는 워치 컬렉션이다. 얇고 심플한 디자인에 손목에 감기듯 가볍고 자연스러운 착용감이 특징인 울트라 씬 (Ultra Thin) 컬렉션은 데일리 워치로 쿨하게 착용할 수 있는 모델이다.


특히, 위 화보 컷에서 차은우가 착용한 UTLL02 모델은 팔각형 골드 베젤과 함께 화이트 가죽 스트랩의 조합이 매력적인 워치로 유니섹스 제품이다. 이처럼 디원밀라노는 차은우와 함께한 ‘데이즈드’ 화보에서 Cool & Young Talents를 지향하는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보여주었다.




디원밀라노는 1970년대 이탈리아의 아름다운 라인과 미학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통해 스타일리시한 트렌드 세터들이 반드시 가져야 할 브랜드가 되었고 현재 최고의 품질로 4개 (ULTRA THIN, CHRONOGRAPH, NEW POLYCARBON, AUTOMATIC)의 차별화된 컬렉션을 전개하고 있다.


한편, 차은우는 리얼 농구 예능 프로그램 SBS ‘진짜 농구, 핸섬타이거즈’에서 무대 밖 코트 위에서의 새로운 모습으로 맹활약 중이다.


차은우의 다채로운 매력과 디원밀라노 워치가 아름답게 어우러진 이번 화보는 데이즈드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8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363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