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유별나! 문셰프’ 에릭, 티저 비하인드 사진 공개 - 요리에 집중한 문셰프
  • 기사등록 2020-02-19 14:48:11
기사수정 (조회수:315건)   


▲ 사진: TOP MEDIA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신화 에릭이 ‘유별나! 문셰프’ 비하인드 사진을 공개했다.


19일(오늘) 에릭은 자신의 SNS를 통해 채널A ‘유별나! 문셰프’ 촬영 비하인드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셰프복을 착용하고 된장찌개를 신중하게 음미하는 에릭의 모습이 담긴 사진과 함께 “남 주기 아까운 문승모 표 된장찌개. 문승모 표 완벽한 옆태는 덤”이라는 멘트가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날 공개된 사진은 지난 14일 공개된 채널A 새 미니시리즈 짭쪼로맨스 ‘유별나! 문셰프’ 티저 영상 촬영장의 모습으로, 극중 스타 셰프 문승모로 분한 에릭의 요리에 집중한 모습이 이목을 집중시키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켰다.


에릭이 출연하는 ‘유별나! 문셰프’는 별 많고 달 밝은 서하마을에 기억을 잃은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유벨라가 스타 셰프 문승모를 만나 벌어지는 성장과 사랑, 성공을 담은 힐링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에 복귀한 에릭이 로코 장인으로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유별나! 문셰프’는 오는 3월 6일 밤 10시 50분 첫 방송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1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360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