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코치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 뉴욕 47번가 ‘2020 F/W 컬렉션’ 선보여
  • 기사등록 2020-02-15 15:48:04
  • 기사수정 2020-02-15 15:48:58
기사수정 (조회수:913건)   

[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지난 211일 오후 코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스튜어트 베버스는 뉴욕 47번가 웨어하우스에서 2020 가을 시즌 여성 및 남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에는 장 미셸 바스키아 재단과의 콜라보레이션 아이템들도 등장했다.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하는 의미로 바스키아의 여동생들과 새어머니가 쇼의 관객으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그의 조카인 제시카 켈리는 쇼의 모델로 무대에 섰다.


▲ ( 사진: coach )


제닌 바스키아와 리산 바스키아는 우리는 언제나 코치의 팬이었다. 코치는 진정으로 아름다운 장인정신을 가진 뉴욕의 아이코닉 브랜드라며, “이번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이 제작되는 것을 지켜보는 과정은 실로 흥분되는 일이었다. 코치는 장 미셸의 작품에 담긴 텍스처와 디테일, 에너지를 훌륭하게 표현해냈다. 스튜어트의 비전과 작품의 정신을 담아내기 위해 심혈을 기울이는 모습에서 정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쇼에서는 피날레에 등장해 관객들에게 서프라이즈를 선사한 가수 겸 작곡가 데비 해리의 라이브 공연도 만나볼 수 있었다.


데비 해리의 아이코닉 뉴웨이브 밴드 블론디의 곡을 커버한 펑크 록 및 개러지 밴드 더 코트행어가 그녀와 함께 무대를 꾸몄다.



▲ ( 사진: coach )


스튜어트의 최신 컬렉션을 선보인 이번 쇼에는배우, 프로듀서 겸 코치 브랜드 모델 마이클 B. 조던, 메건 더 스탤리언, 코키, 나오미 오사카, 스노 앨레그라, 조이 도이치, 존 바티스트, 카밀라 모로네, 래퍼티 로, 드리 헤밍웨이, 팔로마 엘세서, 롤로 주아이, 마일스 챔리-왓슨, 퀸시 브라운, 셸라, 리 퀴노네스, 말루 번, 코코 고든 무어, 살렘 미첼, 칼로타 콜, 엘리 투만 등을 비롯해 주요 에디터, 스타일리스트, 리테일러, 글로벌 인플루엔서들이 참석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91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219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