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역량있는 시민을 찾습니다!' 남산공원 및 북서울의숲 자원활동가 모집
  • 기사등록 2020-02-13 17:06:45
기사수정 (조회수:220건)   


▲ 중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자원활동가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서울시 중부공원녹지사업소는 남산공원 및 북서울꿈의숲 등 산하공원에서 함께 활동 할 ‘공원 자원활동가’를 오는 17일부터 모집한다.


‘공원 자원활동가’는 시민이 직접 참여하고 주도하는 공원으로 만들고자 시민 스스로가 직접 참여할 수 있게 분야별로 개인 역량에 맞춰 활동을 지원할 예정이며, 활동에 앞서 봉사활동에 대한 의미와 중부공원녹지사업소 산하공원에 대한 이해 증진을 위해 기초교육을 실시할 계획이다.


또한, 자원활동가의 역량 강화 및 유대감을 형성 할 수 있도록 워크숍 지원은 물론 교통비와 식사비를 포함한 활동에 필요한 소정의 물품을 지원 예정이다.


‘공원 자원활동가’는 48명 내외로 모집 예정에 있다.


모집 분야는 ▲안내자원활동(남산공원,북서울꿈의숲,서울창포원,경춘선숲길)▲관리자원활동(남산공원)으로, 각 활동분야에 대한 내용을 살펴보고 원하는 분야에 지원하면 된다.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서울의 산과 공원’ 홈페이지(http://parks.seoul.go.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중부공원녹지사업소 공원여가과(02-3783-5993, 5995~6)로 문의하면 된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20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145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