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가호, ‘2020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 참가 - ‘이태원 클라쓰’ OST 상승세 이어간다
  • 기사등록 2020-02-12 13:25:13
기사수정 (조회수:231건)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싱어송라이터 가호가 ‘2020 러브썸 페스티벌’ 무대에 오른다.


가호는 최근 JTBC 금토 드라마 ‘이태원 클라쓰’ OST ‘시작’을 통해 높아진 관심에 힘입어 오는 4월 노들섬에서 펼쳐지는 ‘2020 러브썸(LoveSome) : 내 옆에 있는 사람’ 페스티벌 첫 번째 라인업에 합류해 상승세를 이어갈 전망이다.


가호가 참가하는 이번 ‘2020 러브썸(LoveSome)’ 페스티벌은 봄의 따뜻함을 만끽할 수 있는 설레는 음악과 마음이 따뜻해지는 책들이 함께하는 페스티벌로 오는 4월 4일 노들섬에서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다양한 공연에서 매력적인 맑고 시원한 보이스로 리스너들의 귀를 사로잡은 가호는 이번 페스티벌 무대에서 봄의 기운이 담긴 다채로운 음악을 선곡해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가호는 데뷔 전 SBS 드라마 ‘당신이 잠든 사이에'에서 배우 이종석이 부른 OST '내게 와' 작곡을 시작으로 다양한 드라마 OST에 참여하면서 이름을 알렸다. SBS 수목드라마 '황후의 품격' OST '끝이 아니길', MBC 수목드라마 '내 뒤에 테리우스' OST '그렇게 가슴은 뛴다', '시간'의 동명의 OST '시간' 등 차세대 OST 기대주로 주목을 받고 있다.


OST 참여 외에도 가호는 지난해 격정적이고 드라마틱 한 전개가 돋보이는 싱글 ‘FLY’를 통해 현실의 답답함에 지친 사람들에게 용기와 위로를 건넸고, 스타일리시한 일레트로닉 사운드의 싱글 ‘Pink Walk’로 다양한 스타일에 대한 가호의 음악적 소화력을 확인시켜줬다.


가호가 참가하는 4월을 만끽할 수 있는 선물 같은 페스티벌 ‘2020 러브썸(LoveSome) : 내 옆에 있는 사람’의 티켓은 오는 17일 오후 2시부터 예스24에서 단독으로 오픈된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31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110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