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투데이 이정석 기자] 아티스틱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라빠레뜨 (Lapalette)가 2020년 봄/여름 컬렉션 출시와 함께 새로운 시즌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이번 시즌의 라빠레뜨는 ‘Just Be Natural’의 슬로건 아래 대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정갈하고 섬세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미니멀리즘과 자연주의를 느낄 수 있는 베이직하고 간결한 형태에 내추럴 무드를 반영한 ‘얼씨(Earthy)’ 컬러인 베이지, 그린, 블루, 화이트 등을 더해 편안하고 자연스러운 룩을 제안한다.
한편, 이번 시즌 라빠레뜨 콜렉션은 라빠레뜨의 베스트셀러이자 시그니처 아이템인 ‘깐느로제(Cannes Rosee)’ 미니 사첼백의 신규 컬러와 함께 마이크로 미니 사이즈로 귀여움을 살린 ‘깐느로제’ 마이크로 미니 사첼백을 새롭게 선보인다.
또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에꼴(E’cole)’ 백팩과 일상에서 편안하고 스타일리시하게 즐길 수 있는 ‘팬지(Pens’ee)’ 숄더와 쇼퍼백, ‘두스(Douce)’ 숄더백 등을 함께 출시했다.
good1985@empas.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965기사등록 2020-02-07 13:24: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