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유한대학교, ‘신종 코로나’ 대응...개강 2주 연기 - 입학식, 졸업식, OT 등 모든 행사 전면 취소 및 개강 2주 연기
  • 기사등록 2020-02-03 19:58:43
기사수정 (조회수:267건)   


▲ 유한대학교는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교직원 및 재학생 등 유동인구를 철저하게 체크하고 있다.


[데일리투데이 황소정 기자] 유한대학교는 3일 최근 전세계로 확산되고 있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과 관련하여 유한대학교 긴급 질병관리대책위원회를 개최하였다.


유한대학교 긴급 질병관리대책위원회는 입학·학생처 주관으로 관련 부서 교직원이 모두 참석 했다.


긴급 질병관리대책위원회에서는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하여 대학차원에서 대응 매뉴얼을 배포, 입학식, 졸업식, OT 등 학교 내 행사를 전면 취소하고 재학생들의 개강 또한 2주 후인 3월 16일로 연기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또한 재학생중 중국에 다녀오거나 유학생들의 경우 정확한 파악과 함께 해당 학생들의 학교생활과 수업 등을 지원할 수 있도록 학사 운영 가이드라인도 마련하기로 했다.


한편, 유한대학교는 질병관리대책본부를 구축,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교직원 및 재학생 등 유동인구를 철저하게 체크하고 있으며, 학생들에게 마스크와 손소독제 지급에 총력을 다 하고 있다.


김현중 유한대학교 총장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산 방지를 위하여 우리대학은 전 교직원이 적극적으로 대응에 나서고 있다”며,  “바이러스 예방과 관련하여 철저한 모니터링으로 재학생 및 구성원들의 불안감을 해소 하겠다”라고 말했다.



dt2018@daum.net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6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79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