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정택현, ‘암수살인’ 주지훈 아역에서 ‘블랙독’ 서현진 제자로의 어엿한 성장
  • 기사등록 2020-01-28 20:53:53
기사수정 (조회수:535건)   


▲ 사진: tvN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정택현이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의 서현진 제자로 출연한다.


21일, 매니지먼트 에어 측은 “진유라 역으로 강렬한 인상을 남긴 이은샘에 이어 정택현이 ‘블랙독’에 학생 황보통 역으로 출연하게 되었다”며 기쁜 소식을 알렸다.


tvN 월화드라마 ‘블랙독’은 기간제 교사가 된 사회 초년생 고하늘(서현진 분)이 우리 삶의 축소판인 ‘학교’에서 꿈을 지키며 살아남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극 중 정택현이 맡은 황보통은 고하늘이 3학년 5반을 졸업시킨 그 이후에 만나게 되는 두 번째 제자로 집안 사정부터 성적까지 보통의 극치를 달하는 학생이라 ‘보통’으로 이름 지어졌다. 대치고 3학년 5반의 수재로 고하늘의 첫 번째 제자 진유라를 연기한 이은샘에게 바통을 이어받아 이번엔 정택현이 서현진과의 복식조로 활약하는 셈이다.


영화 ‘기억의 밤’ 고등학생 유석(김무열 분), ‘암수살인’ 어린 시절의 태오(주지훈 분) 등을 연기하며 씬스틸러로 활약해온 정택현은 연기파 배우로 자리 잡은 이후, 새로운 도전도 서슴지 않았다. 지난 겨울, MBC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언더 나인틴’을 통해 그룹 ‘원더나인(1THE9)’으로 데뷔한 그는 현재까지도 가수 활동을 겸하며 연기를 이어오고 있다.


아역시절 EBS ‘보니하니’, 투니버스 ‘막이래쇼’ MC로 얼굴을 알려 연기부터 춤까지 다양한 역량을 검증해온 그가 과연 황보통을 통해 블랙독에서 어떤 뒷심을 불러올지 기대된다.


한편, 매니지먼트 에어는 tvN ‘블랙독’ 진유라 역의 이은샘, tvN ‘청일전자 미쓰리’ 문형석 역의 김형묵, OCN ‘타인은 지옥이다’ 유기혁 역의 이현욱 등 다채로운 색깔의 연기파 배우들이 소속된 배우 전문 매니지먼트 회사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535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62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