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조회수:183건)   


▲ 22일 정하영 김포시장이 김포 5일장을 방문해 상인들과 대화를 나누고 있다.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김포시는 지난 22일 김포5일장에서 설 명절을 맞아 과일 및 농수산물 등 설 성수품 물가안정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캠페인에는 정하영 시장을 비롯해 이재국 경제국장, ()소비자시민모임 회원, 물가모니터요원, 공무원 등 3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5일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지역농산물 구매와 알뜰 차례상 차리기 등 물가안정 및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실시했다.


또한, 전통시장과 골목상권 활성화를 위한 온누리상품권과 김포페이에 대한 홍보도 이뤄졌으며, 시장 물품을 직접 구매하면서 상인들을 격려하고, 설 성수품 16개 중점관리 대상품목의 물가 동향도 함께 살폈다.


정하영 시장은 설 명절을 맞아 물가걱정 없이 풍요롭고 따뜻한 명절이 될 수 있도록 물가안정과 지역상권 활성화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시민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2·7일마다 열리는 김포5일장은 설명절을 맞아 22일에 이어 23일과 24일까지 추가 개장하며, 북변동 현대아파트 ~ KT삼거리까지 양방향은 종전대로 주차가 허용된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183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542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