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 설맞이 전통시장 방문 - ‘전통시장에서 알뜰한 장보기로 행복한 설 명절 보내세요’
  • 기사등록 2020-01-17 17:45:50
기사수정 (조회수:427건)   

'민의(民意)'의 근간인 '풀뿌리 민주주의' 현장, 그 현장에서 지역주민의 민심을 대변하기 위해 오늘도 열심인 의원들의 목소리에 데일리투데이도 함께 귀기울이겠습니다.



▲ 소사종합시장


[데일리투데이 강인범 기자]  김동희 부천시의회 의장과 사무국 직원들이 설을 앞두고 17일 전통시장을 찾아 전통시장 장보기 행사에 나섰다.


이날 행사는 소사종합시장, 역곡남부시장, 역곡상상시장을 차례로 방문해 온누리상품권으로 제수 및 생활용품을 구매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김동희 의장은 전통시장 상인회장들과 시장을 돌면서 상인들을 격려하고, 전통시장 활성화에 따른 애로사항을 들었다. 또한 장을 보러 나온 시민들과도 새해 덕담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김 의장은 “전통시장 경기 동향을 직접 체감하고 오늘 행사로 미약하게나마 전통시장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다”면서 “많은 시민이 경기침체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전통시장에서 알뜰한 장보기를 통해 모두가 함께 풍성하고 행복한 설 명절을 보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noah9191@gmail.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42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394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