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지훈 “ ‘파수꾼’...연기자 꿈꾸는 계기를 만들어줬다”
  • 기사등록 2020-01-16 19:01:39
기사수정 (조회수:237건)   


▲ 사진: 앳스타일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학원물과 사극 등 장르를 넘나들며 연기 변신을 보여주는 차세대 남주, 배우 서지훈이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 패션 화보를 진행했다.


2020년, 데뷔 5년차를 맞은 배우 서지훈은 연기자를 꿈꾸게 된 계기에 대해 영화 ‘파수꾼’을 언급했다. "청춘드라마만 알던 내게 ‘파수꾼’을 접할 기회가 왔다. 청춘들의 어두운 면을 사실적으로 그린 작품이 충격적으로 다가왔고 이 영화를 보고 바로 연기학원에 등록했다"는 말로 연기 준비의 시작을 그렸다.


또한 데뷔작인 tvN ‘시그널’에 대해 "첫 촬영이라 정신이 없었다"며 "감독님의 연출이 훌륭한 덕에 내 역할도 주목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는 답을 덧붙였다.


한창 차기작 '어서와'의 촬영을 하고 있는 서지훈은 "아픈 과거를 가지고 있는 이재선이란 역할을 맡았다"며 "원작과 비교해 어떻게 이야기가 흘러갈 지 기대가 된다"는 말로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마쳤다.


다양한 장르와 역할에 도전하고 싶다는 배우 서지훈의 인터뷰와 화보는 앳스타일 매거진 2020 2월호에서 만나 볼 수 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3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360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