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EXO 첸, 결혼 발표...‘신부 및 식 정보 모두 비공개’
  • 기사등록 2020-01-13 17:14:11
  • 기사수정 2020-01-13 17:18:07
기사수정 (조회수:927건)   


▲ ( 사진: smtown 홈페이지 )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보이그룹 엑소 메인보컬 첸(본명 김종대·28)이 결혼을 발표했다.


13일 첸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첸이 소중한 인연을 만나 결혼을 하게 됐다. 신부는 비연예인으로, 결혼식은 양가 가족들만 참석해 경건하게 치를 계획"이라며 이 같이 밝혔다.


결혼식과 신부에 대한 정보 등은 가족들 의사에 따라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고 부연했다.


마지막으로 SM"앞으로도 첸은 아티스트로서 변함없이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으로 보답할 것"이라며 "첸에게 많은 축복과 축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첸 또한 공식 팬클럽 커뮤니티 '리슨'(Lysn)에 올린 자필 편지에서 직접 결혼과 2세 소식을 전했다.


그는 "저에게는 평생을 함께하고 싶은 여자친구가 있다""함께 해온 멤버들과 회사, 특히 저를 자랑스럽게 여겨주시는 팬 여러분들이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놀라시지 않도록 조금이나마 일찍 소식을 전하고 싶어, 회사와도 소통하고 멤버들과도 상의를 하고 있었다"고 운을 뗐다.


이어 "그러던 중 저에게 축복이 찾아오게 됐다"며, "회사, 멤버들과 상의해 계획했던 부분들을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어버렸기에 저도 많이 당황스럽기도 했지만 이 축복에 더욱 힘을 내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더 이상 시간을 지체할 수 없었기에 조심스레 용기를 냈다"며 팬들과 멤버들에 감사를 전한 뒤 "변함없이 제 자리에서 최선을 다하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는 모습 보여드리겠다"고 강조했다.


첸은 2012년 데뷔한 엑소 멤버로서 메인보컬로 활동하고 있다. 이후 같은 엑소의 멤버 백현, 시우민과 함께 유닛(소그룹) 엑소-첸백시로도 활동했고 지난해에는 데뷔 7년 만에 솔로 앨범도 발매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927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240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