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서지훈, 반려동물과의 남다른 인연…훈훈 케미 발산
  • 기사등록 2020-01-10 18:37:18
기사수정 (조회수:259건)   


▲ 사진: 서지훈 인스타그램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배우 서지훈과 반려동물의 남다른 케미가 돋보인다.


최근 서지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강아지와 함께 한 훈훈한 일상을 전했다. 사진 속 서지훈은 강아지를 지긋이 바라보며 미소를 띠는가 하면, 조심스레 품에 안으며 다정한 온미남의 모습을 드러낸다. 마치 현실 남친을 떠올리게 하는 남친짤의 정석을 보여준다.


고양이도 빠질 수 없다. 2018년 방영된 tvN 드라마 ‘계룡선녀전’에서 순수하고 다정다감한 직진남 ‘김금’역으로 안방극장에 설렘을 안겼던 서지훈. 극중 동식물들의 마음을 읽을 수 있는 능력을 지녀 고양이 점순과 대화를 나누는 장면을 통해 훈훈한 케미를 발산했다.


실제 ‘온이’라는 반려묘를 키우고 있어서 일까? 반려동물과 함께라면 다정 지수가 폭발하는 서지훈. 그의 개인 SNS에는 고양이에 대한 애정 어린 사진들이 담겨 있어 더욱이 흐뭇한 미소를 자아낸다.


서지훈은 한 번 더 고양이와 인연을 이어간다. 올 3월 25일 방영 예정인 KBS2 드라마 ‘어서와’는 인간 남자로 변신하는 고양이와 강아지 같은 인간 여자의 미묘한 설렘을 다루는 판타지 로맨틱 코미디 드라마로 서지훈은 주연 ‘이재선’역으로 분해 마성의 매력남으로 안방극장에 찾아갈 예정이다.


반려동물과 극강의 케미를 자랑하며 보는 이로 하여금 ‘심쿵’을 유발하는 서지훈이 이번 작품에서는 또 어떤 면모를 선보일 지 기대가 모아진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259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206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