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데일리투데이] 다니엘 헤니x '크리미널 마인드'...끈끈한 우정 담은 특별한 사진
  • 기사등록 2020-01-09 18:27:20
기사수정 (조회수:388건)   


▲ 크리미널마인드 공식 SNS, 다니엘 헤니 공식 SNS


[데일리투데이 황소현 기자]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15번째 시즌을 맞아 특별한 사진을 공개하며 끈끈한 우정을 자랑했다.


드라마 촬영 중 '크리미널 마인드'의 출연진들이 함께 찍은 단체 스틸 사진과 프리미어 행사 당시 찍은 단체 사진을 공개한 것.


특히 크리미널 마인드의 멤버들이 현재 '휠 오브 타임(Wheel of Time)' 촬영으로 인해 홍보 활동에 참석하지 못한 다니엘 헤니를 대신하여 그가 나온 포스터를 들고 있는 모습으로 훈훈함을 과시했다. 작년 봄 마지막 시즌의 사전 촬영을 모두 마쳤지만, 사진 속에는 오랜 시간동안 함께해온만큼 진한 동료애와 끈끈한 우정이 그대로 녹아들어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다니엘 헤니는 '크리미널 마인드' 스핀오픈 작품인 '크리미널 마인드: 국제범죄수사팀' 출연에 이어,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크리미널 마인드' 정규 시즌인 시즌 13부터 캐스팅 되며 큰 화제를 불러 모았다. '맷 시몬스' 역을 맡아 부드럽지만 카리스마 있는 모습으로 활약해온 다니엘 헤니는 그동안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종종 크리미널 마인드 현장의 사진과 소식을 전하며 꾸준히 작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 온 바 있다.


최근 다니엘 헤니는 지난 9월 아마존 스튜디오에서 제작하는 대형 판타지 드라마이자, 두터운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원작을 기반으로 하는 '휠 오브 타임'의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짓고 로자먼드 파이크, 조샤 스트라도스키 등 유명 할리우드 배우들과 함께 호흡하며 체코에서 연일 촬영에 매진하고 있는 중이다.


한편, 다니엘 헤니가 출연하는 '크리미널 마인드' 15는 지난 8일부터 미국 현지 시각 오후 9시 첫방송을 시작했다.



allen9191@naver.com


<저작권자 © 데일리투데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0
기사수정 (조회수:388건)   

다른 곳에 퍼가실 때는 아래 고유 링크 주소를 출처로 사용해주세요.

http://dailytoday.co.kr/news/view.php?idx=30181
후원계좌 배너_십자가 (최종본)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